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봄인데 봄이면 어딜가야할까요

겨울이 지나가고 드디어 봄이 왔는데 뭐부터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뭘 하고싶지도 않은게 참 ㅋㅋ 맨날 집에서만 뒹굴다보니 이젠 날이 따듯한데도 나가기가 귀찮네요.

올해 겨울이 유난히 추운것도 아니였는데 나이를 먹어서인지 버텨내질 못하고 오히려 게으름만 늘어버려서 오히려 봄이오면 돌아다닐생각에 갑갑하기만 한데요.

길거리를 가다가 꽃이 핀것들을 보면 하 진짜 놀러가야할 날이 왔구나 하면서 한숨도 조금씩 쉬긴하지만 그래도 더이상 춥진 않아서 좋은것 같네요.

오늘도 이렇게 글을 쓰면서 걱정인게 아 벌써 귀찮다 ㅋㅋ 귀찮다 ㅋㅋ 귀찮다 ㅋㅋ 반복만 하고있는데 일당 당장 있을 벛꽃축제부터 한번 가볼생각인데

여러분들은 어디로 놀러가실건가요 좋은곳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