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이걸 아직도 모르고 계신가요

아이폰 가지고있는 여러가지 기능중에서 항상 켜있는것들은 배터리소모가 심하다면서 많은분들이 해제하기를 원하시는것 같은데요.

특히나 위치를 계속해서 노출하는 경우에는 배터리 소모가 심하다는 소문이 많아서 많은분들이 나의 아이폰 차기 해제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데요.

그도그럴것이 정말 간단한 작업인데 하는 방법을 몰라서 방법 찾아다니는 시간이 오히려 해제하는 시간보다 더 걸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설정내에서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하며 참고로 초기화를 원하는 경우에는 자신의 아이클라우드 로그인을 꼭 로그아웃해주시는것이 필수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자신의 핸드폰내에 있는 설정을 찾아서 들어가주셔야하는데 여기서 업데이트는 굳이 해줄 필요없으니 원치않으시면 하지않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여기서부터 헤깔리는것이 아무리 찾아도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관련 정보가 없기때문에 많이들 포기하시는데 최상단을 보시면 자신의 이름과 아이디가 있으니 직접 눌러주시면 됩니다.

차라리 이러지말고 따로 설정을 해놨으면 좀더 편했을텐데 왜이렇게 해놨는지 모르겠고 참고로 자신의 아이디와 암호를 꼭 아셔야합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들어가신후 목록중에 icloud라는 항목이있는데 흔히들말하는 아이클라우드이며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여러가지 설정들을 활성/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

바로는 보이지않고 조금 내려가보시면 나의 iphone 찾기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것을 활성화/비활성화 시킴으로서 모든 작업이 완료되게 됩니다.

참고로 처음 핸드폰을 사거나 혹은 초기화를 시킨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켜있는 기능이라 이것때문에 베터리가 많이 단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위와같이 활성화가 되어있는 막대를 비활성화를 시켜주시면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를 하려면 에플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오게 되는데 암호만 입력하시고 끄기를 누르시면 모든 작업이 완료가 됩니다.

자이렇게 간단하게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솔직히 불필요한 설정들 때문에 베터리소모가 있는것은 사실이지만 그렇게가지 연관은 없고 정말 눈에 띄게 심한경우에는 꼭 고객센터를 찾아가서 리퍼를 받는걸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