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복면가왕 방청신청 깔끔하게 정리

항상 일요일만 되면 기다리는프로그램이 있는데 그것이 MBC에서 하는 복면가왕이다.

원래 음악프로그램을 잘 보진않았지만 어느순간부터 빠지게됬는데 구성도 독특한것같고 듣기에도 좋아서 어느순간 부터 빠져버렸다.

이제는 티비보다는 직접가서 보고싶다는 욕심이 생겨서 이렇게 조사를하게되었고 의외로 쉽게할수있어서 이렇게 복면가왕 방청신청에대해서 포스팅하게되었다.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

기본적으로 경쟁률이란것이 존재하기때문에 약간의 호소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방청단신청을해도 몇가지 사연과같이 하는것이 좋기때문에 이 포스팅을 보시는분들이라면 신청만으로 끝내는것이아닌 사연까지 적어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자그럼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검색만해주시고 이름표만 눌러주시면 바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접속하시고 상단메뉴중에서 "판정단 신청"을 눌러주시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독특한 심사방식이있는데요.

사연게시판이라는곳을 통해서 자신의 사연을 써넣어주시면 회원정보를 통해서 개별 연락이 가는것입니다.

이렇게 비밀 보장까지 받게되며 밑으로 내려가시면 자신의 사연을 적을수가있습니다.

참고로 로그인이 필요한서비스이며 자신의 회원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사연게시판에서 글쓰기를 통해서 복면가왕 방청신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제목과 자신의 생년,신청사연만 적어주시면됩니다.


물론 자극적인 사연소재도 좋지만 진실성있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계속해서 될때까지 사연을 보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주마다 한번씩)

자이런식으로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이 끝나게되는데요.

일바적인 방법보다는 사연을통해서 선별하기때문에 약간 까다롭다고할수있지만

그래도 노력하면 언젠간 결실을 맺는다는 생각으로 신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복면가왕 방청신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