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배틀그라운드 핵 신고 하는방법 알아두고 정의구현

지금 한창 인기를 몰고있는 게임이라고한다면 역시나 배틀그라운드라고 할수있다.

한필드안에 총 100여명의 플레이어가 모여서 1명이 남을때까지 싸우는게임인데 과거 스타크래프트,리그오브레전드,오버워치가 그랬던것 처럼 인기가있는게임에는 역시나 "핵"이라고 불리는 불법 프로그램이 판을 치는것같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역시 불법 프로그램을 피해갈수는 없었기에 이렇게 유저들이 일일이 신고를 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다.

배틀그라운드 핵 신고방법 알아보기

일단 게임을 하는도중 보이지도 않는 곳에서 갚자기 몇대맞고 죽거나 혹은 말도안되는 난사인데도 순식간에 캐릭터가 사라질때 누구나 한번쯤 상대방이 핵이아닌가 생각을 하곤 합니다.

물론 상대방이 정말로 잘하는 사람이서 그런거일수도있지만 요즘에는 라임핵이라고해서 자동으로 초점을 잡아주는 핵이 유행한다고 하니 이런 유저를 발견하면 바로 신고를 하는게 옳다고 할수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핵 종류와 신고

제일 많이 쓰이는 적외선 핵이라는 불법프로그램인데 보기만해도 뭔가 잘못된다는것이 눈에 확 보입니다.

멀리서도 적을 식별하기쉬우며 무슨 열센스감지도아니고 닥치는대로 여포모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상대방의 위치를 알아보는 핵이라고하는데요 솔직히 이거있으면 누가 1등 못할까요?

예 저는 있어도 못할것 같아서 그냥 클린한 게임을 한답니다...

일단은 게임이 오래가고 인기가 있으려면 이런 불법프로그램이 사라져야하기때문에 유저들의 자발적인 신고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쿼드를 돌려서 자신의 팀에 이런 유저가있거나 적으로 만낫을때는 가차없이 신고를 하는것이 가장 적절한 방법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핵 신고하기

첫번재로는 이렇게 게임내에서 즉각적으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약간 신뢰가 떨어지는것은 사실이라 일단은 빠르게 해놓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처럼 battlegrounds@naver.com으로 해당 사진과 사연을 같이 보내면서 신고가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좋은 게임으로 유지하려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제발 앞으로는 이런 사행성 불법프로그램들이 없는 깨끗한 플레이가가능한 게임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전세계적인 게임이라그런지 아직까지는 해결이 되지않고 유지가되고있는데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