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정준영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콩두입단 확정

요즘에는 완전히 대세게임으로 굳혀져버린 배틀그라운드인데 솔직히 100명이 싸우기때문에 TV경기로는 집중하기가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요즘에는 리그오브레전드또한 시즌8이 시작하면서 새롭게 방송경기를 하고있어서 두게임간의 경쟁이 치열한데요.

이때쯤 갚작스럽게 가수 정준영씨가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자격으로 콩두컴퍼니에 입단을 하게되어다는 소식입니다.

기존 슈퍼스타k를 통해서 인지도를 알리고나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많은팬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갚작스럽게 프로게이머 입단 소식으로 많은분들이 깜짝놀라셨을것이고 마게팅때문일것이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것은 자신이 연예인으로서 일을 마치고 여가시간을 즐길대 게임을 주로 했다는 소문이 많았는데요.


특히나 배틀그라운드를 할때난 남다른 열정과 실력으로 주위사람들을 놀라게했다는것이 주변지인들의 의견입니다.

특히나 지난번 포켓몬go열풍때도 우리나라에서 서비스가 되지않았을때 일부지역에서만 됬었던 일이있었는데.

그때또한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않고 직접 몬스터를 잡으러가는 장면이 많이 목격되었는데 그만큼 게임에 대한 열정이 높다고 합니다.

물론 앞으로의 행보는 지켜봐야겠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e스포츠가 많은부들에게 더욱더 알려질수있는 계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가수 정준영이아닌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콩두 정준영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