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 11.3.1 짜증난다

아이폰을 5년째 사용중인 사용자로서 매번 업데이트를 할때마다 불편함을 겪고있는데 이번에는 정말 역대급 불편함을 느낀다고 생각을 하네요.

11.3.1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면서 자동 와이파이 검색, 자동밝기 조절 등등 분명 편의성을 위해 만들어졌는데 오히려 사용하는데는 불편함만 느끼고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 정말 불편한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얼른 설정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

저같은 경우는 동영상이나 게임을 주로 하는편인데 어두운곳으로 가면 갚작스러게 자동으로 조절되거나 특히나 게임을 할때 그 불편함이 하늘을 찌르는데요.

일반적으로 요즘 모바일게임은 자동사냥을 위주로 만들어져있기때문에 켜놓고 다른일을 할때는 배터리소모,발열때문에 밝기를 어둡게 해놓고 가는게 일반적인데 자동조절로인해 또 밝아지는 현상등.

정말 짜증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는 해주시는것이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 위에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

자여기서 많은분들이 시도를 하려다가 포기하는 부분인데 위에있는 디스플레이 및 밝기로 들어가셔서 찾다가 없어서 그냥 나오시는분들이 계신데 그곳이 아닌 위에있는 일반으로 들어가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손쉬운 사용이라는 곳으로 이동하시고 디스플레이 조절로 들어가주시면 되는데 왜 굳이 이런 기능을 여기에다가 숨겨놓았는지 모르겠네요.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

그리고 위와같이 자동 밝기라고 되어있는곳을 비화성화 시켜주시면 아이폰 자동밝기 조절 해제가 완료가 되고 더이상 불편함을 호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말 짜증나는 부분중 하나가 역시나 게임을 켜놓았을때 발열때문에 걱정되는데 자꾸만 밝기가 밝아지면서 발열이 심해지는것인데 그것또한 해결이 되는 부분입니다.

이외에도 이번 11.3.1 업데이트로인해 피해를 보고계신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